이 글은 에픽게임즈에서 가격 할인을 통해 무료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들과 구매 방법이다. 무료 게임이 나올 때마다 새로운 글을 통해 내용 업데이트를 해줄 것이다.
첫번째로 소개할 무료 게임은 버스 운전 시뮬레이션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버스를 운전하며 현실감 넘치는 도시 환경에서 승객들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운송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인기 있는 Bus Simulator 21의 확장판으로,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그래픽, 보다 정교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Bus Simulator 21 Next Stop은 사실적인 운전 경험과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로, 시뮬레이션 게임 팬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버스를 운전하며 도시를 탐험하고, 승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진정한 버스 운전사의 삶을 체험해 본다.
또한, 이게임은 컨트롤러도 지원해준다. 원래 게임의 가격은 37,500원이지만 100%할인을 통해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13일 오전 1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 게임을 안하더라도 무료가 되었기에 구매는 해놓는 것을 추천한다.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는 무료 DLC도 있다. 위의 사진을 클릭후 사이트로 넘어가서 밑으로 내리다보면 DLC 관련 제품이 여러개가 나오는데 무료라고 써있는 것이 있다.
이 모딩 키트를 통해 버스, 지도, 데칼은 물론 외부 스킨,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직접 만들어 버스 운전 경험을 향상시킬수 있다. 즉, 꾸미기 스킨이라고 보면 된다.
버스를 이런식으로 개성 넘치게 꾸민다고 한다. 공식적으로 제공해주는 DLC이므로 안심하길 바란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인기 있는 레고 시리즈와 스타워즈 프랜차이즈를 결합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타워즈의 9부작 스토리를 따라가며, 각 영화의 주요 장면을 레고 스타일로 재현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레고와 스타워즈 팬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다양하고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며, 스타워즈 세계를 새로운 시각으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을 통해 우주를 여행하고, 전설적인 이야기를 체험해보자.
할인 전의 가격은 59,000원이지만 현재는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 13일 오전1시에 마감된다. 위의 4.3점의 버스시뮬레이터 보다 4.7점으로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간단하게 게임 구매 방법에 관한 설명이다.
오른쪽에 보면 받기 버튼 또는 구매 버튼이 있다. 눌러주면 흰색창이 나온다.
거기서 구매를 눌러주면 무료라서 결제 완료라고 바로 뜬다.
이 창이 뜬다면 구매가 잘 되었다는 것이다.
런처 다운로드를 통해서 설치 후 게임 플레이를 하면 된다.
현재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배포되고 있는 Vampire Survivors는 2021년 Luca Galante(개발자명: poncle)에 의해 개발된 로그라이트 생존…
배틀그라운드(PUBG)는 2017년에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배틀로얄 장르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붉은 사막'은 한국의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PEARL ABYSS)가 개발 중은 액션 어드벤쳐 오픈 월드 게임이다. 이…